용산 센트럴포레 1.5룸,2룸 오피스텔 분양
안녕하세요. 요즘 오피스텔 알아보시는 분들 많죠? 입주의 목적보다는 부동산 수익성 상품으로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도 참 많으신데요, 무엇보다 편리한 주거환경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스템까지 최신으로 갖추고 있어 완전 편리함을 더하고 있는 오피스텔의 수요는 꾸준히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보게 되는 용산 센트럴포레는 초역세권 입지를 가지고 있음과 동시에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모두 접목시킨 편리함으로 인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효창공원역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이 진행되고 있어 현재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 용산구 원효로2가 3-12번지외4필지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위치는 주변에 개발 호재들이 끊임 없이 진행되는 곳이라서 주변에 건물 오피스텔 등등 가치가 급상승 하고 있는 위치입니다. 이러한 지역은 프리미엄이 붙어 상당히 비싸게 형성이 되고 있는데 용산 센트럴포레는 현 시세에 비해서 합리적인 분양 조건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용산 부근의 오피스텔은 신규 상품을 찾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최근에 입주를 하게 되는 상품에 해당할수록 매매가가 상당히 높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21년 입주 예정을 가지고 있는 매물들과 거의 유사한 분양가가 책정되고 있어서 현 시점이 분양 받기 상당히 좋은 시점일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금 보다 더욱 개발화되고 있어서 추가적인 프리미엄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은 특히 용산 지역을 눈여겨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바로 정부에서 발표된 용산 계획으로 인해서인데요, 개발 진행 여부에 따라서도 앞으로 몇 년간은 더욱 더 개발 가치가 풍부한 곳이기 때문에 이런 다양한 호재가 있는 지역에 신축 오피스텔 매물이 나왔다는 점에서 최근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용산역은 현재 일대 재정비 사업이 진행되고 있고 또 계속적인 개발 호재 소식들로 인해서 매매가, 전세가격이 계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서울 주요권역에 해당하는 강남3구 매매가 상승률을 상회하며 용산 지역의 위상이 변화하고 있는데요, 강남3구 대비 용산구 매매가의 상승은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용산 센트럴포레는 건폐율/용적율은 43.51%/429.22%, 규모는 지하1층~지상14층 2개동, 공급면적은 오피스텔 40.15~41.24㎡의 규모로 세워지며 주차대수 총78대 수용이 가능합니다.
이 지역은 교통 개발 호재들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현재 개발 중인 것 뿐만 아니라 앞으로 향후 개발을 앞두고 있는 호재등등 다양한 수혜를 안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용산역과 신사역까지 이동하는 라인도 상당히 큰 폭으로 개선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신분당선 연장 계획이 2027년 완공 예정을 앞두고 있어 이 지역은 현재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지역입니다.
GTX-A노선 수도권 광역급행철도가 2026년 개통예정이고 GTX-B노선까지 2029년 개통예정이며 뿐만 아니라 용산역과 서울역을 이어주는 지상철가 지하화 사업이 시작되고 있음과 동시에 지상의 영역을 공원화 시키기 때문에 녹지 공간이 추가적으로 생기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복잡한 용산 지역도 보다 더욱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을 수 있겠습니다. 이 모든 사업이 완료가 되면 지역+광역으로 이동하는 여건이 지금보다 상당히 개선이 되고 또 균형 발전이 이루어지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용산 정비창 부지에 주거와 상업시설, 업무시설을 복합화하는 개발이 진행되면서 서울 국제적 중심지로 지역이 꾸준히 개발되고 있으며 2020년8월에는 수도권 주택 공급이 확대한다는 방안이 발표됨에 따라 기존 8천 가구에서 1만 가구로 공급 물량이 확대 될 예정입니다.
인근에는 용산전자상가, 국립중앙박물관이 인접해 있고 이마트, 신라면세점, 용산아이파크몰이 인접해 있는 지역이라 오피스텔 입주 시에도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쇼핑 시설과 문화시설을 모두 다 누릴 수 있다는 위치적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효창공원역에서 도보2분 거리라는 초 역세권을 가지고 있는 이점과 더불어 경의중앙선, 삼각지역 4호선까지 근접해 있고 남영역1호선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느 곳으로든 이동이 수월한 최적의 역세권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강대로, 마포대로 뿐만 아니라 올림픽대교 그리고 원효대교를 이용할 수 있는 사통팔달 위치적 이점은 다른 지역을 능가할 곳이 없어 보이네요.
용산 중심 업무 상업지구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인근에는 이미 입주하기 편리한 대형 오피스와 주거 타운이 형성되어 있어 인구 밀집 지역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지역에 도심권 초대형 규모의 녹지환경이 들어서게 되면 지금 보다 더욱 쾌적한 환경이 가능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용산역 일대는 상당히 낙후된 지역이 많은데 이 지역 재정비 사업이 진행되면 정주여건도 개선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용산 센트럴포레 오피스텔을 수익성 상품으로 관심을 갖고 계신다면 이 주변 위치에 국내 대기업 사옥, 아모레퍼시픽, 엘지유플러스와 같은 대기업 종사자들의 수요가 높은 지역이라는 이점이 있구요 또 용산의 다양한 개발 계획들이 추진됨에 따라 내외부의 유입이 더욱 더 충족될 수 있는 지역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용산 센트럴포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하단 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