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문진삼부르네상스 아파트분양 소식에 또다시 부동산에 관심있으신 분들의 반응이뜨겁습니다. 올해 내려오는 부동산 업계 소식에 따르면 2020년 8월까지 강원 지역의 아파트 시세가 보합 내지 약보합세를 보이는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통계 자료를 위해서 한국감정원 통계에 따르면 강원 아파트값은 올 들어 0.09%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KB리브온에서 보도된 데이터를 비교하면 0.28% 하락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즉, 법인 투자자와 다주택자의 세율 강화를 골자로 한 6·17 대책에 대한 영향을 무시하지 못하며 또한 7·10 대책으로 인해서 이로 인한 투자 수요는 계속적으로 점차 하락하고 있는 모습을 보인 지역에도 부동산 시세에는 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히려 원주의 7월 아파트 가격은 한국감정원에서 조사한 바에 의하면 1.00% 상승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무엇보다 강원 지역 내 수요가 살아나고 있다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로 인해 오늘 함께 살펴보게 될 주문진삼부르네상스 아파트분양 소식도 더불어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지방의 부동산에 대한 흐름을 분석해보면 이러한 경우에는 수도권처럼 각종 인프라가 고루 갖춰지지 않고 관광지 및 관공서가 밀집한 일부 지역만 시세가 오르는 등, 관광요소를 가지고 있는 인프라가 집중된 지역에만 쏠리는 현상이 많아 관광지 일대 부동산 투자가치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와 같이 관광요소가 있는 곳은 매년 꾸준히 지속적으로 매매·전세·월세 등 시세가 잇따라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주문진삼부르네상스 아파트분양 소식에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대표 관광지 강릉 주문진의 탁월한 인프라, 특화된 설계를 내세운 이 주문진의 아파트는 무엇보다 이 지역의 탁월한 조망권과 일조권을 갖춘 곳으로 정확한 위치는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진리 1056-1번지 일대에 총 214세대로 들어서게 됩니다. 무엇보다 단지 전체 물량 중 88%는 최근 주택 시장에서 선호하는 31평형으로 75㎡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을 위한 단지로 더욱 관심자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주문진과 같은 지역에서 최신식의 아파트의 물량이 공급이 부족했던 면적인 만큼, 지역 실거주자들을 배려한 최적의 수요를 맞추고 있으며 이로 인한 분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위치적인 요소로도 굉장히 탁월한데 무엇보다 탁 트인 조망과 쾌적성을 고려한 남향 위주 배치로 풍부한 일조권과 개방감이 뛰어난 장점이 있으며 또한 요즘 선호하는 프라이빗한 개인 사생활을 존중하는 트렌드에 맞춰 넓은 방 구조를 실현한 특화 설계는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넓은 드레스룸, 주방공간, 주문진 아파트 중에서는 최초로 펜트 하우스를 설계하는 등 공간 차별화를 두고 있어 최근 이 지역의 입주를 선호하는 수많은 주부님들의 선망을 받고 있는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도심의 고급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었던 편리한 주거 생활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두루 갖추고 있으며 인근에 주문진읍사무소, 농협은행, 뛰어난 학군 주영초교, 주문진초교, 하나로마트, 원마트, 주문진 수산시장 등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이 자리해 이제는 도심 보다 더욱 편한 원스톱 중심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문진삼부르네상스 아파트분양 소식에 가장 궁금했던 요소는 무엇보다 교통 입지이실텐데요, 사통팔달 특급교통망으로 7번 국도를 포함해 동해고속도로, KTX 강릉역, 서울-양양 고속도로 등 다양한 교통망을 품고 있어 교통편을 이용하여 서울까지 2시간 초반대에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천혜의 관광도시 강릉의 상징인 주문진에 들어서는 만큼, 청정자연을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으며 또한 각종 TV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주문진 해변, 오대산국립공원 등과 인접해 있기 때문에 생활 속에서 다양한 자연 경관이 주는 힐링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동해안 최대 어업 전진기지인 주문진항에 대한 개발 호재에 대한 관심도 있으실텐데요 관광·어업이 상생하는 항만으로 집중 육성하기 위해 강원도와 강릉시 협력하여 계속적인 도약, 발전을 해나가고 있다는 것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 텐데요 이로 인해서 2024년까지 대규모 정비 사업을 추진키로 했다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양 기관은 사업비 307억원에 해당하는 예산과 더불어 국비 90억원, 도비 64억원,시비 153억원에 대한 예산을 들여 항만 환경정비에 대한 개발 이슈와 또한 항만기반시설 확충, 관광특화 등 12개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이로 인한 미래 가치는 더욱 오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고품격화된 어촌주민 삶의 공간 공유’라는 타이틀을 통해서 굉장한 관심을 가지고 추진되는 이번 사업은 올해부터 5개년 계획으로 단계별로 실시됩니다. 특히 관광 특화시설로 이어지는 주문진항과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는 이미 너무도 유명한 명소가 되었죠? 그 부근으로 해안도로에 보행데크 1㎞를 설치하고, 관광객들이 야간에도 즐길 수 있도록 야간 관광 컨텐츠도 계속적으로 개발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문진삼부르네상스 아파트분양 소식에 다들 개발 호재부터 큰 관심을 가지고 계속적으로 알아보시는 것 같습니다.그럼 더욱 자세한 소식은 하단 연락처를 참고하여주세요!